모모랜드 낸시 국적 부모 혼혈 아빠

2019. 3. 28. 18:27카테고리 없음

 ‘컬투쇼’ 그룹 모모랜드 멤버 낸시가 아버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답니다. 3월 28일 오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그룹 모모랜드와 십센치가 게스트로 출연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한 청취자는 “낸시 아버지께서 제가 다니는 대학 영어교수님이시다. 교수님은 편의점에서 혼맥을 자주 즐기신다”고 사연을 보내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답니다 ㅋㅋㅋㅋ DJ 김태균은 낸시에게 “아버지가 어느 대학에서 근무하시냐”고 물었습니다.

낸시는 “현재는 해당 대학에서 근무하지 않으신다. 최근까지 근무하신 걸로 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혼자서 맥주 드시는 걸 정말 좋아하시더라”며 “제가 혼맥하지 말라고 그렇게 말했는데 또 드신 모양이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참고로 낸시의 아빠는 아일랜드계 미국인이며, 엄마는 한국인이죠. 아버지 이름은 리처드 조월 맥다니로서 예비역 육군 소령출신인데 현재는 가천대학교에서 조교수가 직업이라네요.